태을주 소개

 


 

태을주란?

수행은 나의 본래 모습을 찾는 것입니다.
모든 생명은 천지로부터 나왔고,
그러한 천지부모와 하나 되는 길이 바로 수행이며
인간의 삶이 궁극으로 지향하는 바입니다.




태을주(太乙呪)
훔치훔치 태을천 상원군 훔리치야도래 훔리함리 사파하
(吽哆吽哆 太乙天 上元君 吽哩哆㖿都來 吽哩喊哩 娑婆訶)

태을주의 첫 머리 '훔치훔치'는 천지부모를 부르는 소리입니다.
또한, '훔'은 우주의 완성과 결말을 의미합니다.
태을주는 생명과 진리의 뿌리를 찾아주는 신성한 주문이며
뭇 생명을 성숙시켜서 우주 가을철로 인도하는 하느님의 노래입니다.

 

 

 

태을주의 도권

○ 태을주의 4대 권능 - 치유, 깨달음, 보호, 구원

* 태을주는 인간의 몸과 마음과 영혼의 온갖 병을 치유한다.(Healing)
태을주를 지극정성으로 읽으면 생명의 원기元氣가 내 몸에 흘러들어와 몸안의 병기(탁기)를 몰아낸다. 때문에 태을주를 일심으로 읽게 되면 자신의 병은 물론이요 다른 사람의 병도 치유할 수 있는 능력이 생긴다.

* 태을주는 인간을 궁극의 깨달음의 세계로 인도한다.(Enlightenment)
태을주는 억겁에 쌓인 마음세계의 모든 악업惡業과 장애를 녹이고 무너뜨리며, 한을 정화시켜 깨달음으로 인도한다. 태을주를 읽으면 심령心靈이 밝아져 광명현상을 체험하고, 신도神道를 통하게 되며, 나아가 생명의 뿌리로 원시반본原始返本할 수 있다.

* 태을주는 인간을 크고 작은 재난으로부터 보호한다.(Protection)
바른 마음으로 청수를 올리고 태을주를 꾸준히 읽으면 크고 작은 세상일이 조화롭게 끌러진다. 또 사고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다. 설사 불가피한 경우 큰 사고를 당하더라도 기적적으로 살아남거나 경미한 부상 정도에 그친다. 태을주 도기道氣가 보호막을 형성하고 신명이 음호陰護를 해주기 때문이다.

* 태을주는 인간을 우주의 가을세상으로 인도한다.(Saving Life)
증산 상제님은 새하늘 새땅을 여는 개벽공사를 집행하시어, 괴질병겁으로 인류를 최종 심판하시고, 개벽기 구원의 법방으로 태을주와 의통을 전해주셨다. 개벽기에는 그 누구도 태을주를 읽어야 가을세상으로 넘어갈 수 있다.

 


 

태을주 수행과 도공수행의 신비한 체험들: 증산도 태을주 체험전 (미국)

 

* 뉴욕 뉴라이프 엑스포 신유 체험기 (NewYork New Life Expo Taeulju Healing Experiences) (자세히 보기)